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Movie] 정글북~!

냄새! 마이루야 2016.06.26 16:05

이번 글에서는 저번주에 랑이님과 같이 본 정글북 영화에 대해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ㅎㅎ 

정글북하면 정말 어렸을적에 봤던 디즈니 책 또는 TV에서 해주던 만화에서나 접했었습니다. 정글의 동물들에서 키워진 모글리라는 아이의 정글 생활에 대한 이야기였죠. 내용은 아주 자세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정글에서 군림하는 호랑이에게 모글리라는 아이가 정글 친구들과 함께 대적하는 이야기에 대한 만화였습니다. 다들 저처럼 자세히 기억은 못하시겠지만 아래의 그림을 보시면 한번쯤은 접해보았던 익숙한 그림이라는 것을 아실수 잇습니다.


어디서 많이 본 듯한 느낌?...ㅎㅎ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한번쯤은 들어보았을듯한 정글북은 최근에는 디즈니에서 완벽히 실사화하여 영화로 개봉하였습니다.  


영화 정글북 포스터...새삼 기술의 발전이 놀랍습니다..

정글북에서는 정말 많은 동물들이 출현하는데 영화 정글북에서는 많은 동물들을 CG로 거의 완벽하게 구현해내었습니다. 영화 대호를 보면서도 새삼 CG 기술에 감탄을 했지만 이렇게 많은 동물들을 생동감있게 구현해낼수 있다는데에도 새삼 기술의 발전이 놀라울 뿐입니다. 아래의 포스터 모음을 보시면 얼마나 생동감있게 구현되었는지 볼수 있습니다.


만화 정글북에서도 나오는 핵심 동물들?!

영화 정글북은 만화의 주요 내용과 마찬가지로 모글리에게 악의를 품은 호랑이 쉬어 칸과 모글리간의 대결구도로 스토리를 끌고 나가고 있습니다. 어떻게든 모글리를 정글에서 지내게 하고 싶지만 너무나도 막강한 힘을 가진 쉬어 칸에게는 모글리를 품고 키우던 늑대부족에게도 어쩔수 없는 선택을 하게 만들고 모글리를 보호하기 위해 정글에서 떠나보내기로 합니다. 그래서 오랜 모글리의 친구이자 멘토인 흑표범 바기라가 모글리를 정글에서 안전하게 떠나게 하는 길잡이로 나서고 정글을 떠나기 싫은 모글리는 비단뱀 카아, 오랑우탄 킹루이, 곰 발루를 만나면서 많은 이야기를 겪게 됩니다. 그리고 그 여행은 어떻게 끝나게 될지...

내용자체는 말씀드렸던것과 같이 만화 정글북의 이야기를 따라가고 있기 때문에 사실 새로울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그림으로만 보던 정글북의 이야기를 눈앞에서 생동감 있게 실사로 보는 것은 또다른 재미입니다. 생동감 넘치는 정글북! 영화보러 가실분들에게 조심히 추천드립니다.ㅎㅎ



댓글
댓글쓰기 폼